본문 바로가기
그밖에

곰표맥주 5월 31일부터 재판매 개시 - 재입고 - 드디어 마셔보나요

by 구구(9og) 2021. 5. 28.
반응형

 

곰표 밀맥주가 돌아오는 5월 31일부터 전국 cu에 입고된다고 합니다.

현재 품귀현상으로 공급이 부족해서 근처 편의점마다 방문을 해봐도 구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물량이 쏠리고 사재기를 방지하기 위해서 한 점포당 일일 발주량을 곰표 맥주 12캔으로 제한한다고 합니다.

12캔 중에 곰표 맥주 1캔이라도 손에 쥘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게 참 재밌는 게 4월 24일에도 곰표 맥주 300만 개를 물량을 시장에 풀었다고 합니다. 업체에서는 한 달 분량이라고 판단했는데 2주 만에 전 점포에서 곰표 맥주가 품절이 되었습니다. 300만개중에 단 하나의 곰표맥주를 저는 건지지 못했습니다. 

 

 

 

곰표맥주

SNS에는 제주도에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덜해서 편의점마다 곰표맥주가 많다고 원정으로 대리구매 관련 글도 종종 올라오고 서울이나 수도권을 벗어나 상대적으로 인구밀도가 덜하고 유행에 덜 민감한 곳으로 원정으로 곰표 맥주 사러 가는 글도 종종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맥주 사러 한가한 소도시를 가는 판국인가 봅니다. 

 

5월 31일에 한 점포당 곰표 맥주를 12개씩밖에 판매를 못하니 아마 1인당 구매제한도 들어갈수 있을것으로 예상되네요 제가 편의점점주라도 그렇게 할수 있겠습니다. 이제 몇일 남았으니 퇴근길에 산책가는길에 근처 CU편의점에 곰표맥주가 보이시면 꼭 모두들 겟하길 바랍니다. 과일맛이나는 블랑같은 맥주라는데 안먹어보니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이번에 꼭 모두들 곰표맥주 구매 성공하시기를 바랄게요 :)

반응형

댓글